스포츠조선

'싱글맘' 배수진, 훈남 ♥남친 공개 "진지한 만남...욕은 하지말아 달라" [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01-30 12:16 | 최종수정 2022-01-30 12:3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돌싱글즈1'에 출연했던 동영상 크리에이터 배수진이 열애 중임을 직접 밝혔다.

배수진은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고백 할 게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배수진은 "이사를 했다"며 그동안의 근황을 전한 뒤,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오랫동안 알아온 사람이다. 이혼을 하고 서로 마음이 있었지만 표현을 하지 않았다"며 "걱정되기도 했고 이 관계가 무너지기도 싫어서 서로 마음이 있는데 표현을 안 했다"며 남자친구에 대해 밝혔다.

배수진은 "서로 잘 만나고 있고, 각자 부모님도 알고있다"며 "부모님도 남자친구를 너무 좋아하고, 남자친구도 부모님께 이야기를 했다"고 했다.


특히 배수진은 "욕하는 사람도 많을거다. 내가 이혼도 했고, 새로운 사람도 만날 수 있는 거니까 욕은 하지말아 달라.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이후 배수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친구와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한 뒤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배동성의 딸인 배수진은 지난 2020년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다. 지난해 MBN '돌싱글즈 시즌1'에 출연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