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니엘-창조, 2월 26일 팬콘 열고 2년 만에 팬들 만나. 오늘(28일)부터 예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1-28 19:30 | 최종수정 2022-01-28 21:58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니엘과 창조가 2월 팬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틴탑의 니엘과 창조는 오는 2월 26일 광화문아트홀에서 '2022 NIEL & CHANGJO FRIENDS FAN-CON~ Missing you~'를 열고 오랜만에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번 팬콘은 지난 2019년 틴탑 팬미팅 이후 2년만에 펼쳐지는 팬콘으로, 군복무중인 멤버(라키, 천지, 캡)를 제외한 니엘과 창조 두 멤버가 함께 한다.

10대 때부터 10여년 이상을 함께 지내온 절친이자 음악적 동반자인 니엘과 창조는 그룹 활동 중에도 자작곡을 선보이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을 구축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해 왔다.

또한, 공백기에도 개인 채널을 통해 숨겨진 자작곡의 일부를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니엘과 창조는 이번 '2022 NIEL & CHANGJO FRIENDS FAN-CON'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자작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니엘과 창조는 최근 티오피미디어와 전속 계약이 종료된 후 팬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틴탑은 영원히 함께 하기로 했으니 걱정하지 말고~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응원해 달라". "엔젤 덕에 하루하루 행복하며 틴탑은 영원할 거니까~ 각자의 모습들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그들의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성사된 이번 팬콘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하에 진행되는 대면 공연과 온라인으로도 전세계에 생중계 될 예정이다.

대면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월 28일부터 예매 가능하며, 온라인 생중계 티켓구매는 일본 쥬스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