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 '로스트아크' 유저에 특화된 국내 최초의 단일 게임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로스트아크 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BC카드가 출시한 '로스트아크 카드'는 총 8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우선 게임 대표 마스코트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디자인부터 게임 속에 등장하는 '웨이 카드'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 카드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로아온 윈터' 페스티벌에서 최초로 공개됐으며, 독특하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 카드를 사용해 게임 내 샵에서 로열 크리스탈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실생활에서도 BC카드 국내 및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할인 받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로스트아크 카드' 사업 수익금을 통해 기부금을 조성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유저들의 이름으로 지속적인 사회 환원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드 출시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로스트아크 카드를 발급받은 모험가 중 선착순 5000명에게 게임 내 '세상을 구하는 빛 카드'를 모티브로 한 스페셜 실물 굿즈를 지급한다. 또 카드 누적 사용 금액에 따라 일정 결제 금액을 할인해 주거나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페셜 쿠폰도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