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나경' 채수빈 "강다니엘 현장서 분위기 메이커, 케미 정말 좋았다"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1-26 14:51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채수빈이 강다니엘과 호흡에 대해 "실제로도 캐릭터로도 케미가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26일 오후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디즈니+의 첫 번째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하나 극본, 김병수 연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을 가진 경찰 대학 수석 입학생 위승현 역의 강다니엘, 불합격의 고비에서 가까스로 경찰 대학에 입성한 패기 넘치는 신입생 고은강 역의 채수빈,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체육 특기자 신입생 김탁 역의 이신영, 1등 자리를 놓치지 않는 독보적 신입생 기한나 역의 박유나, 그리고 김병수 PD가 참석했다.

채수빈은 "강다니엘과 호흡도 정말 좋았다. 현장에서 지쳐서 다운되면 주변에서 많이 분위기를 올려줬다. 드라마 속에서도 케미가 좋았다.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시너지를 받은 관계였던 것 같다"고 강다니엘과 케미를 자평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김상호,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손창민, 이문식, 서이숙, 정영주, 지수원, 그리고 곽시양이 출연한다. 26일 오후 디즈니+를 통해 1, 2회를 방송, 매주 수요일 두 편씩 공개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