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주호, 하남 2층 새집 공개…높은 층고+3인3색 찐건나블리 방 ('슈돌')[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2-01-23 22:20 | 최종수정 2022-01-23 22:2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가자] 박주호네 찐건나블리의 하남 새 집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16회는 '너로 인해 날마다 새로워'라는 주제로 찐건나블리의 하남 새집이 공개됐다.

이날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는 하남 새로운 집으로 향했다. 하남 집은 처음 지을 때부터 아이들의 의견이 많이 반영된 집으로, 만드는 과정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는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새로운 집에 들어갔다. 아이들은 각자 카메라를 하나씩 들고 랜선 이모-삼촌들에게 새로운 집을 소개했다. 나은이는 자신의 방을 소개하며, 어디에 무엇을 놓을지 계획을 밝혔다.

특히 막내 진우의 첫 독립방도 생겼다. 진우는 방에 들어서자마자 침대로 달려가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아이들은 직접 자신의 방 꾸미기에 나섰다. 나은이는 아빠의 깜짝 선물인 전구를 이용해 벽을 장식했다. 꼬여있는 전구 줄을 한땀한땀 스스로 풀어내 벽면에 자신의 이름으로 전구를 달았다. 건후는 예술혼을 폭발시킨 작품을 만들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