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의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이브와 비비는 이어진 장면에서 둘을 연결하는 롤러스케이트, 이브의 상징 과일인 사과, 비비의 과거 장면이 등장해 짧지만 강한 임팩트로 국내외 오빛(이달의 소녀 공식 팬클럽 명)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첫 번째 멤버 희진과 열두 번째 멤버 올리비아 혜의 교차 등장과 둘의 연결을 의미하는 미공개 소스들로 이달의 소녀가 지금까지 그려온 세계관에 속에서 '관계'와 '연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내 다양한 해석을 자아냈다.
이달의 소녀의 세계관 '루나버스'는 완전체 데뷔 전부터 독특하고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가진 유일무이한 케이팝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이달의 소녀는 세 번째 미니앨범 '12:00'(미드나잇)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51개국 1위, 미국 롤링스톤 '톱 200' 2주 연속 진입, 영국 오피셜 차트 앨범 다운로드 톱 100 진입 등 놀라운 기록들을 경신했으며, 중소 기획사 걸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112위로 진입을 포함한 빌보드 8개 차트를 섭렵하며 글로벌 흥행 돌풍을 입증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