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24일(목) 공개 예정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시즌비시즌'에서 가수 비의 새 앨범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음원 '나로 바꾸자'가 처음으로 윤곽을 드러낸다. 이미 지난주 '시즌비시즌'을 통해 비 X 박진영 듀오 결성 예고가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편에서는 본격적으로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가요계 돌풍의 시동을 거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이날 녹음실에서 '나로 바꾸자' 음원을 녹음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비 X 박진영의 명불허전 명품 보이스와 함께 새로 나올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전망이다. '공기반 소리반'으로 유명한 박진영 프로듀서의 '공기 장인' 면모를 볼 수 있을지는 본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래 뿐만 아니라 자타공인 '춤꾼'인 두 사람의 춤도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 이어서 공개되는 안무연습 현장에서는 두 멤버의 끈끈한 찰떡 케미를 엿볼 수 있다. 비의 절도 있는 춤선에 대해 박진영은 "누가 가르쳤는지 기초를 참 잘가르쳤다"며 자화자찬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땀 냄새 진동하는 안무연습실에서 두 사람이 만들어 낼 치명적 케미는 오늘 저녁(24일) 공개되는 '시즌비시즌' 18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