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갱, 아내도 집도 돈도 없는, 잃을 건 오직 귀여움뿐인 한 남자가 가족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낸 영화 '귀여운 남자'(김정욱 감독)가 오는 2021년 1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키치한 감성이 느껴지는 다채로운 색감과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주인공의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은 코믹 아우라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덥수룩한 머리와 독특한 콧수염, 촌스러움을 한껏 표출하는 샛노란 양복 차림의 주인공 기성(신민재)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갱! 웃을 준비 완료!'"라는 카피는 1600만 관객 역사를 펼쳐낸 이병헌 감독의 믿고 보는 초강력 웃음 코드를 기대케 하는 한편, '아내 없다, 집도 없다, 돈도 없다, 잃을 건 오직 귀여움 뿐'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기성의 독특한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아내와 이혼 한 뒤 벌어지게 되는 기성의 인생 최대의 위기를 예고, 유일무이 독보적 '찌질남'이지만 어딘가 귀여운 남자 기성의 비밀스러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뉴욕 트루 벤처 영화제, 콘티넨탈 영화제, 왈라키아 영화제, 몬트리올 화환 어워드 영화제 등 영화제 수상 및 노미네이트 되어 작품성까지 인정 받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상승되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