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황금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열세 번째 OST 'JAMIE (제이미)'의 '상상한 꿈'이 11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곡 중반부터 차곡차곡 쌓여주는 악기들은 'JAMIE (제이미)'의 빼어난 보컬을 받쳐주고, 여운이 남는 가사는 담백한 편곡으로 인해 더욱 잘 전달이 되며, 감미롭고 따스한 JAMIE (제이미)의 음색은 전체적인 곡의 중심을 잡아 분위기를 아름답게 감싸주고 있는 곡이다.
이번 곡 '상상한 꿈'의 작사, 작곡, 편곡에는 M.C the MAX '넘쳐흘러',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허각 '듣고 싶던 말', CRUSH 'SWEET LOVE', TWICE '녹아요' 등을 만들어냈던 글로벌 뮤직 프로듀싱 팀 'ARTMATIC' 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흐르는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야 할 힘겨운 청춘들에게 강물을 헤치고 갈만큼 튼튼한 배를 만들어주고자 했던 그리고 그 배를 타고 꿈을 꾸기 시작하고 현실로 만드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자하는 작품이다. 이 기획의도는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라는 반짝이는 네 배우들을 만나 설렘, 공감, 코믹, 감동까지 다양한 빛깔로 짜 맞춰진 스토리로 합쳐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해주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12회는 오늘(22일) 오후9시에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