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달샤벳 출신 수빈, 오늘(17일) 4중 추돌 교통사고 "생명 지장無, 일부 스케줄 조정"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11-17 20:16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달샤벳 출신 수빈이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해 치료를 받고 있다.

수빈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17일 "수빈 양이 17일 오후 중부내륙 고속도로 연풍터널에서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수빈은 다행히 생명에 지장이 없으며,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수빈 양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해 향후 일정을 조율할 예정이며, 검사 결과에 따라 당분간 일부 스케줄이 조정될 수 있다"고 양해를 구했다.

수빈은 지방 촬영을 마치고 이날 오후 예정돼있던 MBN '미쓰백' 녹화 참여를 위해 서울로 올라오다 사고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수빈의 사고에 '미쓰백' 측은 "촬영분이 있기 때문에 이번주 방송엔 지정이 없다"고 밝혔다. '미쓰백' 측은 이후 촬영분에 대해 수빈의 상태를 파악한 뒤 논의할 예정이다.

수빈은 현재 MBN '미쓰백'과 '대한민국 팔도 명물 인증쇼-나야 나'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위시유'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 재개를 준비 중이다. 한창 바쁘게 활동 중이던 수빈의 교통사고에 대중들의 걱정과 쾌유를 기원하는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수빈은 2011년 그룹 달샤벳으로 데뷔, 달수빈이라는 예명으로 솔로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N '미쓰백'을 통해 세라와 안타까운 가정사를 나누며 서로를 위로하고, 특별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