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가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의 조근조근 설전이 오고 가는, NO편집, NO삭제 파격적인 예고 영상을 공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우선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티저1 영상에서는 두 사람이 넓은 들판을 가로질러 걸어가는 모습이 멀리 하늘 위에서 부감되는 가운데, '이혼 부부의 속사정 멀리서 보면 모른다'라는 문구가 새겨지면서 호기심을 높인다. 이어 두 사람 옆으로 "한 집에서 잤다는데?", "다시 합치는 건가?" "아우 잘 어울린다"라는 주변 사람들의 멘트가 이어지는 터. 하지만 정작 두 사람은 "왜 자꾸 꼬투리를 잡는 거야"라는 이영하의 말에, 선우은숙이 "꼬투리 잡는 게 아니고, 그 여자가 우리 집 앞에 와있다는 거야"라고 대응하는 등 투닥투닥 오해와 다툼이 있었던 과거 이야기를 하며 날카로운 신경전을 벌인다.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티저2 영상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공원 벤치에 앉아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클로즈업된 상황에서, '이혼 부부의 속사정 자세히 보아야 안다'라는 문구가 드리워져 티저1과 극명한 대비를 이룬다. 이어 두 사람은 "신혼여행이라는 건 단 한 번 있는 추억이잖아"라는 말에 이어 "시대가 틀려"라는 말을 주고받으며 신혼여행 당시부터 가슴에 맺혀있던 마음의 상처를 끄집어내는 대화를 이어간다. 평화로운 풍경을 배경으로 거침없고 솔직한, 전(前) 부부의 날 것 그대로의 대화가 파격적이고 신선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흥미를 높이고 있다.
한편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는 TV CHOSUN '연애의 맛'을 연출한 이국용 PD와 KBS '1박2일'을 맡았던 정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2020년 11월 20일(금) 첫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