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는언니' 박세리, 타로카드에 '충격적인 연애운'…가게를 뒤집어 놓았다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11-17 13:50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예측 불가한 타로점과 사주에 언니들의 심장이 롤러코스터를 탄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연출 방현영, 박지은) 오늘(17일) 방송에서 언니들은 제대로 서울을 즐겨본 적이 없는 역도선수 강윤희, 손영희를 위해 서울 투어를 계획한다. 고기로 투어를 거창하게 시작한 언니들은 사주 열풍이 불고 있는 인싸들의 성지로 이동한다.

자칭 사주 마니아 한유미가 가장 먼저 사주보기에 나선다. 한유미는 마니아답게 태어난 시까지 정확히 알고 있었지만 사주풀이 한 마디, 한 마디에 결혼 생각도 왔다 갔다 하며 어김없이 팔랑 귀의 면모를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실속을 챙겨야 한다는 등 뼈를 때리는 사주풀이에 녹다운 돼 언니들의 신뢰가 무한 상승했다고.

강윤희와 손영희도 현재 하고 있는 운동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만 연애운과 결혼운이 별로라는 사주풀이가 나오며 평탄치 않을 노는 언니들의 결혼에 관심이 모아지기 시작했다.

이 날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 건 박세리의 연애운이었다. 모두가 궁금해 하는 연애운을 알아보기 위해 타로카드 점을 본 박세리는 올해 연애운도, 내년 연애운도 충격적인 결과를 맞으며 가게 안을 뒤집어 놓을 예정이다. 내친김에 사주에도 도전, 박세리의 연애운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방송에 기대가 높아진다.

순탄치 않은 언니들의 연애운이 공개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 16회는 오늘(17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