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김희철, 코로나19 음성..오늘(7일) 슈주 온라인 팬미팅 참석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11-07 11:59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7일 김희철 측 관계자는 "김희철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오늘 온라인 팬미팅에 예정대로 참석한다"고 전했다.

앞서 김희철은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를 했다. 이에 김희철은 지난 6일 진행된 데뷔 15주년 기념 생방송 라이브 '슈퍼주니어의 초대:미리 우리에게 보여줄게'에도 참석하지 못했다. 방송에서 이특은 "오늘 아쉽게도 희철이가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서 자체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며 "권고 사항에 따라 내일(7일) 오전까지 자가 격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오늘 이 자리에는 참석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김희철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으며 오늘(7일) 오후 5시 예정된 온라인 팬미팅 'SUPER JUNIOR 15th Anniversary Special Event - 초대(Invitation)'에는 참석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005년 정규 1집 '슈퍼주니어 05'로 데뷔해 'Miracle(미라클)' 'SORRY, SORRY(쏘리 쏘리)' 'Devil(데빌)'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15년간 사랑받았다. 완전체뿐만 아니라 솔로와 트로트 유닛 슈퍼주니어-T, 중화권을 노린 슈퍼주니어-M, 보컬에 특화된 유닛인 슈퍼주니어-K.R.Y, 은혁과 동해가 함께 하는 슈퍼주니어-D&E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jyn2011@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