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재숙, KBS2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출연...트로트 모창 가수 변신 [공식]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10-29 09:52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하재숙이 KBS2 '드라마스페셜2020 -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에 출연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9일 "하재숙이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 -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연출 박기현/극본 박광연)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은 트롯 모창 가수와 그의 딸이 거짓투성이 연극에서 벗어나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드라마로, 하재숙은 극 중 트롯 모창 가수 현쑥 역을 연기한다.

지난해 여자 조연상을 수상한 KBS2 드라마 '퍼퓸'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하재숙은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에서 유쾌한 매력과 차진 연기력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하재숙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강원도 고성에서의 일상 생활을 공개하며 고성댁으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최근 동해지방해양경찰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하재숙이 출연하는 '드라마스페셜 2020 -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은 오는 11월 2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