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중국 현대미술 거장 유에민쥔의 '한 시대를 웃다!'전, 얼리버드 티켓 오픈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20-10-29 16:21



중국 현대미술의 거장 유에민쥔의 국내 최초 대규모 개인전 '한 시대를 웃다!'전이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차이나 아방가르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유에민쥔의 초대형 및 최신 작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유에민쥔의 작품은 현대미술에 관심 있는 성인은 물론이고, 화려한 색감과 유머러스한 이미지로 아이들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얼리버드 티켓은 성인, 청소년, 어린이용 모두 4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얼리버드 티켓 판매 기간은 11월 19일까지 한 달 동안이며, 사용기간은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한 시대를 웃다' 전은 11월 20일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오픈한다. 국내는 물론 해외를 통틀어 개최되는 유에민쥔의 최대 규모 개인전으로, 이미 잘 알려진 시그니처 웃음 회화작품 외에도 최근 진행하고 있는 신작 시리즈, 국내에 공개되지 않은 대형 청동작품 등 작품 세계 전반을 다룬다.

또한 작가가 한국을 방문해 숙명여대 공예과 최지만 교수와 백자 컬래버레이션 및 국내 판화공방 PK 스튜디오와 실크스크린 판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대중들과 수차례 소통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유에민쥔의 최신작 및 국내 최초 공개되는 작품을 볼 수 있는 '한 시대를 웃다' 전의 얼리버드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시는 11월 20일부터 2021년 3월 28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3층 5·6전시실에서 진행된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