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원효♥심진화, '골목식당' 포항 덮죽집 방문 "여기가 찐이야"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10-11 21:34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포항 덮죽집 방문 인증샷을 남겼다.

김원효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기가 덮죽 찐이야!!! 포항에 일보고 서울 오기 전 생각나서 다시 들렀지요~^^역시 찐가게는 분위기도 맛도 달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포항 덮죽집을 방문한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사장님과 직접 인증 셀카를 찍기도 했다. 김원효는 최근 불거진 한 프랜차이즈의 덮죽 레시피 표절 논란을 염두에 둔 듯하다.

포항 덮죽집 사장님은 최근 SNS를 통해 "저는 다른 지역에 덮죽집을 오픈하지 않았습니다. 뺏어가지 말아주세요 제발"이라고 호소했다.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메뉴인 덮죽을 한 프랜차이즈 업체가 그대로 차용한 것. 특히 이 업체는 사장님이 지은 메뉴 이름도 그대로 사용했고, '골목 저격'이라는 용어를 통해 '골목식당'을 연상케 했다. 이에 '골목식당' 측은 "백종원 대표와 포항 덮죽집 사장님과 협의하면서 여러 경로로 도울 방법을 준비하고 있었다"며 "조만간 방송으로도 다루려고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개그맨 김원효와 심진화는 지난 2011년 결혼했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