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통창+정원 딸린 3층 단독 주택"…하희라, 18년 만 이사→랜선 집들이 예고 '관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0-10-08 14:1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하희라가 새로운 보금자리인 3층 단독 주택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희라는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희라이트'에 '이사가는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하희라는 "6개월 전부터 유튜브 준비하면서 제일 먼저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부분이 있었다"고 6개월 전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6개월 전, 아파트에서 주택으로 18년 만에 이사를 하게 된 하희라 가족. 그는 "이사를 준비하면서 아이디어를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는 모습을 담고 싶어서 영상을 제작했다"고 영상 제작 이유를 설명했다.


하희라는 "아파트에 2003년 4월에 이사를 왔다"며 "이삿짐 정리를 하다가 단층 아파트에서 지하 1층, 1층, 2층이 있는 주택으로 가면 '짐을 어떻게 분리하지'라는 고민이 컸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이건 어디다 놔요?'라는 질문을 계속 듣게 될 거다"면서 "고민하다가 좋은 방법을 찾았다. 가구가 가야 될 곳을 미리 적어서 붙여놓는 거다. 또 방마다 가구배치도를 그려놨다. 이사 갈 방에 붙여놓으면 이삿짐 센터분들이 가구 배치를 알 수 있게 나름대로 준비했다"며 이삿짐 정리 꿀팁을 공유했다.

이사 당일. 하희라 가족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통창과 정원,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단독 주택이 공개됐다. 이에 하희라는 "다음 화에서는 집 구경을 시켜드리겠다"며 랜선 집들이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하희라는 지난 1993년 배우 최수종과 결혼,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하희라이트'를 통해 소통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