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게임빌, MMORPG '탈리온'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0-09-17 17:36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신화 등급을 뛰어넘는 최상위 등급의 '불멸' 장비가 최초로 등장한다. 불멸 '일반 등급'과 불멸 '플러스 등급', 불멸 '유니크 등급'으로 나뉘는데 무기와 장신구는 불멸 일반 등급, 방어구는 불멸 플러스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불멸 유니크 등급 장비는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불멸' 장비 외에도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신규 맵과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한다. 신규 맵 '심연에 물든 사막'은 이지스 연맹의 '아렌티아 사막', 바이던트 연맹의 '트라일 사막' 내 포탈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새로운 필드 보스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필드 보스 '생명 포식자', '심연 생명체', '절망충'을 물리치면 불멸 등급 장비 승급에 사용되는 필수 아이템 '초승급석'을 비롯해 '불멸 방어구 초월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 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되는 '7일 스페셜 접속 보상'을 통해 고대 신화 방어구 조각이 담긴 '빛나는 고대 상자'를 비롯해 '승급석 3종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4일까지는 '핫타임 100% 이벤트'가 진행돼 빠른 재화 수급과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