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왕언니 박세리의 '님' 빼고 다 있는 '리치 하우스'가 최초 공개된다.
이번 집들이에서 박세리는 "남자 빼고 다 있다"며 정성 들여 꾸민 '리치 하우스'를 소개하고, TV도 2대, 냉장고도 2대를 갖춘 '리치 언니' 위용을 과시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산다. 특히 침실에 자리한 대형 냉장고는 혼수에 관심이 많은 예비신부 곽민정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고, 각종 군것질거리와 주류로 가득한 마성의 팬트리에 언니들 모두 푹 빠져든다.
공개된 예고에서 박세리는 동생들을 먹일 다양한 고급(?) 요리를 만들어, 그 맛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이 일어난다. 또 화투를 손에 든 박세리의 모습, 기이한 그림을 잔뜩 그린 언니들의 낯선 얼굴도 줄줄이 포착돼 대체 이날 '리치 하우스'에서 어떤 일이 일어난 건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매주 본 방송이 끝나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것은 물론 언니들의 활약상을 다룬 게시물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회자되고 있으며 비드라마 TV검색 반응 TOP10 1위(8월 1주차 기준)에 오르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는 것. 이런 인기에 힘입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도 공개, '노는 언니'의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언니들의 낭만 가득한 일탈기를 담고 있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리치언니 박세리의 서울집 집들이 편은 오는 22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