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랙핑크 지수, 단아함 뒤 숨은 무대 위 카리스마[화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0-09-09 09:41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블랙핑크 지수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과 함께 한 10월호 매거진 '데이즈드' 커버 및 내지 화보를 장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커버 화보 속 지수는 디올 패션의 뮤즈로서 스카이 블루 컬러의 실크 셔츠와 블루 & 화이트 체크 울 스커트 쇼츠를 매치, 여기에 피시네트 타이와 디올 레이디 디 라이트(LADY D-LITE) 백을 연출해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화보 속 지수는 디올의 블랙 & 에크루 워스티드 울 재킷에 스카이 블루 실크 셔츠와 블랙 피시네트 타이를 연출, 여기에 디올 오블리크 스카프를 두건으로 포인트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지수는 디올 패션의 뮤즈로서 "이번 커버 화보에서는 제 모습이 자연스러워 보이기를 바라요. <데이즈드>만의 개성과 디올을 잘 소화한 지수의 화보라는 말을 들었으면 좋겠어요"라며, 이어 "디올을 오래 전부터 좋아해왔는데, 단아함 뒤에 숨은 강인함이 디올의 매력 같아요. 저도 언뜻 참해 보이지만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이니까,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수와 디올이 함께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2020년 10월호 '데이즈드'와 데이즈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