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조달환,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 확정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9-01 09:07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조달환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주동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앞서 윤찬영, 박지후, 조이현, 로몬, 유인수 등 신선한 신예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조달환은 극 중 수석 보좌관 '조달호'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조달환은 SBS '귓속말', SBS '리턴', SBS '훈남정음',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죄와벌', KBS '저스티스' 등 수많은 드라마는 물론 영화 '보통사람', '반드시 잡는다', '창궐' 등 다수의 작품 속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능청스러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열연을 펼쳐왔다. 이에 이번 작품에선 조달환이 어떤 모습으로 또 한 번 존재감을 입증할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차인표'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그는 최근 영화 '더블패티', '더 박스'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다채로운 캐릭터로 활발한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이어 '지금 우리 학교는'에 합류하면서 쉼 없는 열일 행보를 펼칠 조달환에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영화 '완벽한 타인'의 이재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추노', 영화 '7급 공무원'의 천성일 작가가 갱을 맡은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