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성광♥이솔이, 화려한 결혼식 현장…꽃장식보다 빛나는 '부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0-08-15 15:1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박성광-이솔이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낸시랭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동생이자 멋진 감독님인 성광이 그리고 너무 예쁜 솔이 씨의 신라호텔 결혼식! 낸시 누나가 너무너무 축하해~ '박성광šœ이솔이' 둘이 평생 건강하고 예쁘게 행복하기! 사랑한다! 많은 하객들 속에 우리 수정회 모임 테이블도 앞자리로 잡아주고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화려한 꽃장식으로 가득한 결혼식장에 선 박성광-이솔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턱시도를 입고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신랑 박성광과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신부 이솔이의 행복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개그맨 박영진과 김준현, 축가는 이석훈과 KCM, 마흔파이브가 맡아 신랑-신부를 축복했다.

한편 박성광은 지난 2월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7세 연하 이솔이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8월 15일로 연기했다. 혼인신고는 마쳐 현재 법적인 부부이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동반 출연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