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전인권X송민호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심사위원 합류…황금라인업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8-13 10:44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싱어게인' 심사위원 드림팀에 전인권과 위너 송민호가 합류한다.

올 하반기 중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기획 윤현준, 연출 김학민 박지예, 이하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 가수,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혀진 비운의 가수, 시대를 잘 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이 MC 이승기, 심사위원 유희열, 이선희, 규현까지 출연을 확정지으며 하반기 대표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또 다른 심사위원 라인업으로 '한국 록의 전설' 전인권과 실력파 래퍼이자 프로듀서 송민호가 합류했다고 밝혀 이목을 사로잡았다.

'싱어게인'의 심사위원들은 각 시니어&주니어 심사위원으로 나뉜다. 현재까지 시니어 심사위원으로는 유희열, 이선희, 전인권이, 주니어 심사위원으로 규현, 송민호가 이름을 올렸다.

싱어게인 제작진은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시각, 연령대를 반영하기 위해 시니어와 주니어 심사위원으로 나누어 '드림팀'이라고 불릴만한 심사위원진을 구성 중이다" 며, "앞으로 공개될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은 하반기 중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