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중 라이브' 양치승 "김우빈X방탄소년단 진, 나무랄 데 없는 최고의 제자"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7-23 15:26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오는 2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여름 기획 1탄! 스타들의 슬기로운 다이어트 비법부터 '감성 발라더' 규현의 방구석 1열 미니 콘서트까지 꿀잼 가득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게다가 이름이 곧 장르인 명품 배우 황정민X이정재의 입담 폭발 인터뷰 현장과 대학로 '방탄 노년단' 신구X'영원한 엄친아' 이상윤의 연극 무대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로 가득한 알찬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연중 라이브' 여름 기획 1탄! 다이어트 스타들의 몸매 관리 비법부터 몸짱 연예인들의 시크릿 식단까지 대공개 한다. 먼저 만나본 스타로는 아시아 피트니스 대회 그랑프리 우승자 최은주! 코로나19 여파로 '집콕' 생활이 늘며 불어나는 체중으로 인해 고민이 많아지는 요즘. 그런 시청자들을 위해 '찐 다이어터'인 그녀가 일명 '급찐급빠' 홈트레이닝을 알려준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다이어트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그분! 바로 스타들의 영원한 운동 스승 양치승! 그에게 유독 아끼는 제자가 있냐고 묻자, 배우 김우빈과 방탄 진을 꼽으며 "나무랄 데 없는 특급 제자"라고 칭찬했다. 반면 다시 마주치고 싶지 않은 제자로 한 연예인을 꼽기도 한 그. 자타공인 '악마 트레이너' 양치승도 두손 두발 들게 한 최악의 제자는 누구일지?!

뿐만 아니라, 충무로 판 어벤져스급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주인공 황정민, 이정재와 함께한다. 전작 '신세계'에서 완벽한 연기 케미스트리로 극장가를 사로잡았던 두 사람! 배우 황정민은 캐스팅이 누가 먼저 되었냐는 김승혜의 질문에 "내가 먼저 되었다"며 어깨를 으쓱한 채 호탕하게 웃어 보였다. 이에 이정재는 자신의 캐스팅 비화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과연 그의 대답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토크에서는 '독특한 해석력 장인' 황정민을 위한 신조어 테스트가 펼쳐진 가운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색다른 의미의 인싸 용어를 재창조해 모두를 폭소케 하였다. 더불어 직접 '신조어 퀴즈' 진행자를 자처하기도 한 황정민! 하지만 노안(?)으로 인해 대본이 잘 보이지 않아 당황하기도 했다는 후문.

또한, '연중 플레이 리스트'에서는 방구석 1열에서 즐기는 미니 콘서트를 기획하여 역대급 무대를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두 번째 주자는 '감성 발라더' 규현! 첫 곡으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의 OST인 '화려하지 않은 고백'을 선택한 그는 CD를 씹어먹은 듯한 라이브를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규현의 올여름 신곡 'Dreaming'의 라이브 무대가 방송 최초로 펼쳐진다고 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더불어 그는 월간 윤종신에 대적하는 '계간 조규현'의 탄생을 예고, 앞으로 '프로젝트 : 계(PROJECT : 季)'를 통해 그가 또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방탄 노년단'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창조하며 연기 인생에 한 획을 그은 배우 신구와 믿고 보는 배우 이상윤의 연극 '라스트 세션' 무대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원조 뇌섹남' 이미지에 걸맞게 지적인 캐릭터로 정식 연극 무대 도전을 앞둔 이상윤! 그는 대선배인 신구와의 궁합도를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나 계속해서 정반대의 취향을 고르며 극과 극 케미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이상윤은 신구와 찰떡궁합 선후배 사이를 증명하기 위해 피땀 눈물을 흘리며 노력하기도 했는데. 과연 이 대환장 궁합 테스트의 결말은?!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7월 24일 (금)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