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오는 2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여름 기획 1탄! 스타들의 슬기로운 다이어트 비법부터 '감성 발라더' 규현의 방구석 1열 미니 콘서트까지 꿀잼 가득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게다가 이름이 곧 장르인 명품 배우 황정민X이정재의 입담 폭발 인터뷰 현장과 대학로 '방탄 노년단' 신구X'영원한 엄친아' 이상윤의 연극 무대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로 가득한 알찬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진 토크에서는 '독특한 해석력 장인' 황정민을 위한 신조어 테스트가 펼쳐진 가운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색다른 의미의 인싸 용어를 재창조해 모두를 폭소케 하였다. 더불어 직접 '신조어 퀴즈' 진행자를 자처하기도 한 황정민! 하지만 노안(?)으로 인해 대본이 잘 보이지 않아 당황하기도 했다는 후문.
또한, '연중 플레이 리스트'에서는 방구석 1열에서 즐기는 미니 콘서트를 기획하여 역대급 무대를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두 번째 주자는 '감성 발라더' 규현! 첫 곡으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의 OST인 '화려하지 않은 고백'을 선택한 그는 CD를 씹어먹은 듯한 라이브를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규현의 올여름 신곡 'Dreaming'의 라이브 무대가 방송 최초로 펼쳐진다고 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더불어 그는 월간 윤종신에 대적하는 '계간 조규현'의 탄생을 예고, 앞으로 '프로젝트 : 계(PROJECT : 季)'를 통해 그가 또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7월 24일 (금)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