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퀴즈돌' 장성규 "정형돈 보고 자란 세대, MC 함께해 기뻐"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7-20 14:21


사진=KBS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장성규가 정형돈과의 호흡을 언급했다.

20일 오후 KBS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 제작발표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정형돈과 장성규가 참석했다.

장성규는 앞서 "'선넘규'를 만들어준 도니 형과의 재회가 기쁘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정형돈은 "그런 기쁨을 왜 저에게 알리지 않고 SNS로 남기는지 모르겠다"며 "'마리텔'의 댓글에 '선넘네'가 많이 들어와서 네이밍만 해준 거다. 시청자들이 만들어주신 것이다. 성규와 예능 MC를 하는 것은 처음이다. 성규의 새로운 모습보다는 제거나 잘 배우면 좋겠다"고 농담했다.

장성규는 "대학생 때부터 TV에서 보고 웃고 즐기며 자라온 세대인데 그런 분과 함께 MC로 설 수 있다는 것이 기쁘다. 저는 형을 잘 따라가고 배우는 대로 잘 따르는 게 목표다"고 말했다.

'퀴즈 위의 아이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다국적 아이돌과 함께 하는 K-패치 레벨업 퀴즈쇼로,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돌판 가족오락관'을 기대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정형돈과 장성규는 '도니', '규니'로 '퀴즈돌'을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출 예정. 여기에도 관심이 쏠린다. 첫 초대 게스트인 세븐틴을 시작으로 다양한 국적의 K-팝 대세 아이돌들이 출격한다. 20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