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강철비2' 정우성, 오늘(20일)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 출격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7-20 09:29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정우성이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에 출격, 정치 액션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하 '강철비2', 양우석 감독, 스튜디오게니우스우정 제작)에 대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강철비2'에서 대한민국 대통령 역을 맡은 정우성이 20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강대국의 이해관계로 냉전의 섬이 된 한반도에 드리운 전쟁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대한민국 대통령을 연기한 정우성은 영화 속 국가 최고 지도자의 모습을 내려놓고, 정우성만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강철비'에 이어 남과 북으로 진영이 바뀐 채 서로 대립하게 된 북 호위총국장 역의 곽도원, 처음으로 한 스크린에서 연기하며 호흡을 맞춘 북 위원장 역의 유연석과의 촬영 비하인드까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풀어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정우성이 전하는 '강철비2'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오늘(20일) 오전 11시 '장예원의 씨네타운'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철비2: 정상회담'은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린 작품이다.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등이 출연했고 '강철비' '변호인'의 양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9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