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박보검, 8월 31일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입대..2022년 4월 전역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6-25 11:09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보검이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입대한다.

25일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2020년 8월 31일 입대 예정이다"며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이다. 박보검 배우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보검은 아버지가 해군병 출신이기에 이 영향을 받아 해군 군악병에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보검은 8월 31일 경남 진해 해국 교육사령부 예하 해군 기초 군사교육단을 통해 입대할 예정이다. 기초군사훈련 기간은 6주며, 이후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되며 20개월의 복무기간을 마친 후 2022년 4월 말 전역할 수 있다.

건반병으로 지원한 것으로 알려진 박보검은 이미 피아노 연주 실력을 자랑해왔던 만큼, 피아노 연주와 노래 실력을 테스트 받았다고. 명지대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한 박보검은 이미 2016년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수록곡 '내 사람'을 직접 불렀고, 광고 CM을 직접 부르며 노래 실력도 검증을 받은 상태다. 지난 3월에는 첫 정규 앨범인 'blue bird'를 일본에서 발매했고, 피아노 실력 역시 수준급이기 때문에 합격 가능성도 높게 점쳐지고 있다.

박보검은 현재 tvN 드라마 '청춘기록'을 촬영 중인 상황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