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윤수 "'인간수업' 시즌2 나온다면 무조건 출연할 생각" [화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0-06-23 15:4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예 배우 남윤수와 패션매거진 나일론이 함께한 7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남윤수는 'FULL MOON(만월)'이라는 주제로 만월을 향해 달리는 그의 시작을 표현했는데, 진지한 눈빛과 차분한 분위기로 성숙한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벗고 내추럴하면서 여유 넘치는 무드를 연출하면서 프로다운 소화력으로 촬영장을 휘감았다고 한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윤수의 최근 작품 '인간수업'에 대한 이야기가 빠질 수 없었는데, 극 중 캐릭터인 기태의 일진 연기를 현실감 있게 잘 소화했다는 평가에 대해 "영화나 기사를 많이 찾아보고 열심히 분석해보았는데 잘 소화했다는 평을 받아 감사하다"라는 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시즌 2에 대한 이야기도 살짝 꺼냈는데, 만약 시즌 2가 나온다면 무조건 출연할 생각이라는 의사와 함께 시즌1에서 풀어내지 못한 기태의 배경에 대한 이야기가 드러났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본격적인 배우 활동의 시작점에 서 있는 남윤수는 연기를 할 때 시청자들로 하여금 섹시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섹시한 사람으로 거듭나고 싶다고 말하며, 아직 채워야 할 점이 많지만 열심히 노력하면서 나아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남윤수의 차기작 '산후조리원'은 8월에 tvN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남윤수의 인터뷰와 화보는 나일론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