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촌놈' 이승기X차태현 첫 티저 2종 공개..7월 12일 첫 방송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6-19 11:35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tvN '서울촌놈'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다.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 'PICK'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7월 12일(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한다.

최근 각각 차태현과 이승기가 등장하는 '서울촌놈'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됐다. 먼저 차태현은 누군가와 전화를 하는 도중 식은땀을 줄줄 흘리며 "뭐라고?"를 연발한다. 특유의 정감 넘치는 부산 사투리가 수화기 너머에서 쏟아지는 통에 차태현의 혼란은 점차 가중된다. 하나도 알아듣지 못했지만 "무슨 소리인지 다 알아 들었다"며 능청스레 위기를 넘기는 차태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다른 티저 영상에서 이승기는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이윽고 초장이 가득 뿌려진 순대가 등장하고, 결국 이승기는 "순대에 왜 초장을 뿌리냐"며 놀라움을 가득 드러낸다. 지역별로 소금, 초장, 쌈장, 간장 등 순대를 맛있게 먹기 위한 각기 다른 방법이 신선한 충격을 안기는 것. 이렇듯 '서울촌놈'에서는 지방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줌은 물론, 서울에서 나고 자란 두 사람의 고군분투를 통해 웃음과 공감까지 안길 예정이다.

tvN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 '서울촌놈'은 오는 7월 12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