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Olive '밥블레스유2'에 진정한 '대장' 언니 여에스더가 인생 언니로 출격, 송김박장과의 건강 꿀팁 대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인생 언니는 "단골집인 만큼 메뉴를 추천해달라"는 송김박장의 말에 식물성 여성 호르몬이 가득한 '장미꽃 차'를 추천해 시작부터 전문가 포스를 뽐낸다. 박나래는 밥블의 맛 레이더로 나서 인생 언니의 레트로 데이트 성지에 대적하는 뉴트로 데이트 코스를 소개한다. 출연자들은 시간을 거슬러 온 듯 하면서도 힙한 뉴트로 인테리어에 "우리 옛날에 이런 집에 살았잖아. 분위기 진짜 특이하다"며 박나래의 안목에 감탄하기도.
한편 여에스더와 송김박장은 시청자들의 사연에 현실적이면서 도움이 되는 해결 방법을 제안한다. '키스가 하고 싶은데 혼자 할 수 없어 슬픈 모태 솔로 사연자'에게 추천해 줄 음식을 찾던 언니들은 인터넷에서 아주 특별한 젤리를 발견한다. 젤리를 맛본 여에스더는 의외의 엉뚱한 반응을 보여 현장을 폭소하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인생 언니는 송김박장의 신박한 젤리 솔루션에 질 수 없다는 듯 "(의사로서) 다른 솔루션을 드리겠다"며, "옥시토신이 분비되는 카모마일 차를 마시면 부드러운 모성애 같은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조언해 본격적인 '솔루션 전쟁'의 서막을 알린다.
11일 오후 7시 50분 방송.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