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유연석, 밴드 '미도와 파라솔' 데뷔 예고 "'슬의생' 스페셜 후 라이브 기대해주세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0-06-04 19:3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유연석이 밴드 '미도와 파라솔' 데뷔를 예고했다.

유연석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밴드 '미도와 파라솔' 전격 데뷔. 라이브 공연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연석은 드럼 앞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유연석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99즈' 조정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와 함께 찍은 사진도 게재했다. '99즈'의 빛나는 미소가 눈길을 끈다.

특히 유연석은 "라이브 공연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이 끝난 후 '채널십오야' 유튜브와 제 인스타 계정에서 생중계 된다"고 알려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지난달 28일 뜨거운 호평 속에 시즌 1을 종영한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4일 비하인드 내용을 담은 스페셜 방송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첫 만남과 비공개 대본 리딩 현장, 매회 화제를 모았던 밴드 비하인드, 배우들이 꼽은 최애 장면, NG 모음 등 다채로운 미공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