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연희, 6월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쏟아지는 축하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5-15 18:50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연희가 오는 6월 연상의 비연예인과 올린다. 이연희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대중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이연희는 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렸다. 이연희는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고 운을 떼며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고 오는 6월 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연희는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 한다"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연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공식입장을 통해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며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너른 양해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이연희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연희의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에 팬들은 많이 놀란 모양새다. 이연희가 데뷔 이래 한 번도 공개열애를 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연희는 그동안 여러 방송에서 결혼에 대한 소망을 밝혀왔다. 이연희는 2017년 JTBC '한끼줍쇼'에 출연했을 당시 이상형에 대해 "얘기가 잘 통하고 좋아하는 취향도 잘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 결혼적령기다. 제 짝을 찾고 있다"고 결혼을 소망한다는 뜻을 내비쳤다. 결혼이라는 꿈을 이룬 이연희에게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청초하고 청순한 '첫사랑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연희는 지난 3월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서 서준영 역으로 출연하며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차기작은 시네마틱드라마 SF8 시리즈 '만신'으로, 이연희는 마이웨이 카리스마를 가진 선호 역으로 출연한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SM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인 배우 이연희와 관련된 소식을 전합니다.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입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연희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이연희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