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단독] "1년 만에 복귀"..차태현, 유호진 PD 손 잡고 '서울촌놈'으로 컴백(종합)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5-06 13:1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차태현이 유호진 PD와 손을 잡고 예능에 복귀한다.

6일 연예계 관계자는 "유호진 PD가 tvN에서 신작 예능프로그램 '서울촌놈'(가제)을 준비 중"이라며 "차태현이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서울촌놈'은 여행 예능으로 알려져있지만, 대형 '예능꾼'들의 만남이 예상되는 만큼 스케일에 대해서는 극비로 진행되는 중이다.

유호진 PD는 KBS에서 '1박2일'의 한 시즌을 성공적으로 이끈 후 몬스터유니온으로 이적한 뒤 또다시 CJ ENM으로 적을 옮겨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일은 음악프로'를 기획하고 연출하며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은 바 있다. 차태현과의 인연도 깊다. '1박2일'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던 두 사람은 드라마 '최고의 한방'도 공동 연출하며 의리를 증명했던 바. 두 사람의 조합이 기대를 받는 이유다.

차태현은 지난해 3월 이후 예능 및 방송 활동을 전부 중단한 바 있다. 지난해 3월 내기골프 의혹에 휩싸이며 출연 중이었던 '1박 2일 시즌3'와 '라디오스타'에서 모두 하차한 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으로 복귀하는 것이기 때문. 이후 차태현의 '내기 골프' 의혹은 무혐의로 종결된 바 있다.

차태현은 OCN '번외수사'로 복귀를 먼저 알린 바 있다. 오는 23일부터 첫 방송되는 '번외수사'로 복귀함과 동시에 예능프로그램 '서울촌놈'으로도 복귀하게 된 것.

차태현의 예능감도 '서울촌놈'을 기대하게 만든다. '서울촌놈'에서의 랑데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박 2일'로 예능감을 끌어올렸던 차태현과 유호진 PD가 '서울 촌놈'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