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매 순간 감사"…임영웅, 꿈 이룬 '음방' 데뷔→최고 라이브 완성한 '감성장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0-04-04 17:1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임영웅이 '쇼 음악중심'을 통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에 데뷔했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지난 3일 발표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임영웅은 무대 공개에 앞서 인터뷰를 통해 인사를 건넸다.

임영웅은 "신곡을 최초 공개하기 위해서 찾아왔다"면서 "많은 분들이 '감성장인'이라고 불러주신다. 그런 내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팝 트로트 곡이다"며 신곡을 설명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쳤다.

임영웅은 '인기를 실감 하느냐'는 질문에 "오늘처럼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것도 그렇고 매 순간 순간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면서 "오늘도 열심히 해보겠다"고 했다.


임영웅은 이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화이트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했다. '감성장인'답게 곡의 서정적인 선율과 임영웅의 진심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라이브는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했다.


이에 앞서 임영웅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형들의 지원사격"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민호형은 신발, 탁이형은 화환"이라며 "여러분께서 늘 보내주시는 사랑과 든든한 우리형들의 응원 덕분에 무사히 마쳤습니다"면서 '미스터트롯'을 통해 인연을 맺은 장민호와 영탁의 선물 인증샷을 공개해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쇼 음악중심'에서 멋진 비주얼로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 임영웅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및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