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레이, 코로나19 기부 동참→모범납세자 표창 인증 "선행 플렉스" [공식]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3-03 14:10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래퍼 그레이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에 이어 모범납세자 표창을 인증하며 선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레이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범납세자 표창 받았어요! 모범이라는 말에 걸맞게 앞으로도 솔선수범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모범납세자 표창장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 1월 30일 국세청은 2020년 제54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한 포상후보자 743명을 사전 공개했고, 이 가운데 그레이도 후보자로 포함돼 이목을 모았다. 국세청은 "그레이가 작곡 및 공연 활동을 주업으로 꾸준한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성실납세 해 국가 재정에 이바지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그레이는 이날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000만 원을 기부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하기도 했다. 그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

그레이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기부 내역을 공개하며 "우리 함께 이겨내요! 힘!"이라며 응원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그레이의 연이은 선행에 네티즌들의 박수가 이어지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