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는 3월 12일(목) 밤 9시 첫 방송 되는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배우들의 깊이 있는 섬세한 감정 연기가 먹먹한 여운을 전하는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뜨거운 관심 속에서 공개된 15초와 30초 2차 예고편은 앞서 공개되었던 예고편과 전혀 다른 분위기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1차 예고편이 의대 동기 5인방의 리얼한 케미와 20년 지기들의 관계 속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면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생사의 기로에 서있는 의사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모습을 통해 뭉클한 감동을 준다.
|
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 역시 삶과 죽음이라는 가장 극적인 순간에 있는 '슬기로운' 의사들의 희로애락은 물론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긴박감 넘치게 그려내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해숙, 김갑수를 비롯 정문성, 신현빈, 김준한, 안은진, 조이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존재감과 개성을 드러내온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한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3월 12일(목)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