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효리 직접 올린 '올백머리' 직찍 사진 '無보정' 美친 카리스마[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02-21 17:4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이효리가 보정없는 화보 촬영 직찍 사진을 공개하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신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21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날 온라인에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자신의 매거진 화보 촬영장 직찍 사진. 어떤 조명도 보정도 없이 정직하게 찍은 듯한 사진 속에서 이효리는 패션으로 신드롬을 몰고 다녔던 리즈 시절 모습 그대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프렌치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와 함께한 이효리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화보 속 이효리는 밀리터리 풍 재킷과 팬츠, 캐주얼한 야상 재킷에 맥시 원피스 등을 매치하며 '역시 이효리'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올백으로 올려 묶은 파격 헤어스타일에 살짝 내린 앞머리로 여전히 청순하고 세련된 모습을 선보였다.


네티즌들은 "빛효리" "우주 대스타" "천상 연예인", "이효리 클래스는 여전하다", "삭발을 해도 예쁠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그녀의 화보에 호평을 내놓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해 9월 종영한 JTBC '캠핑클럽'에 출연해 핑클 4인방과 재결합한 모습으로 여전한 솔직 털털한 리더 효리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SNS를 개설해 소탈한 일상을 공개하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