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보이즈 "데뷔 2년만 첫 정규앨범, 이 악물고 연습"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0-02-10 14:43


보이그룹 더 보이즈가 10일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정규앨범 '리빌(REVEAL)'의 쇼케이스에서 열창하고 있다.
앨범과 동명 타이틀 곡 '리빌'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곡으로 Down for your love'이라고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광장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0.02.10/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더보이즈가 컴백소감을 밝혔다.

10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더보이즈의 정규 1집 '리빌(REVEAL)'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상연은 "성장한 모습, 색다르고 멋진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이 악물고 연습에 매진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보살펴달라"고, 선우는 "데뷔 2년만에 첫 정규앨범으로 나온만큼 심혈을 기울이고 많은 노력을 담았다. 'D.D.D' 까지는 청량하고 밝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다. '리빌'은 우리가 숨겨둔 본모습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팬분들께서도 좋아해주실거라 믿는다.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빌'은 'D.D.D' 이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드러내 보이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감춰왔던 더보이즈의 반전매력을 담았다.

타이틀곡 '리빌'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넘버로 '다운 포 유어 러브(Down for your love)'라고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더보이즈는 '달빛에 비친 늑대'이자 한해 '첫 보름달'이란 의미를 내포한 '울프문(Wolfmoon)'을 키워드로 양면적 매력을 선보인다.

'리빌'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