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송승헌 주연 '저녁같이 드실래요' 5월 편성 확정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0-02-06 10:10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송승헌이 주연을 맡은 MBC 새월화극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5월 편성을 확정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빅토리콘텐츠에서 제작한다.

'플레이어' , '블랙' 등을 연출한 고재현 PD가 메가폰을 잡고, 김주 작가가 대본을 맡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지난해 '열혈사제'로 큰 인기를 모은 박재범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기대가 크다.

송승헌은 극 중 '정신과 전문의'이자 '음식심리학자' 인 김해경 역을 맡는다. 극중 김해경은 음식과 식사자리를 통해 의뢰인을 살피고 치유해주는 국내에선 보기 드문 정신과 전문의 겸 음식심리학자다. 진료와 상담시간엔 젠틀하지만 음식을 평가할 땐 독설을 서슴치 않는 캐릭터로 내면 깊은 곳에는 인간애와 사랑이 자리한 매력남이다.

송승헌은 2013년 '남자가 사랑할 때' 이후 7년 만에 MBC에 복귀하게 됐다. 특히 '플레이어' 등을 통해 함께 했던 고재현 감독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