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연맛3' 측 "김현진, 서울대 의류학과 졸업·배우·모델 이력 사실→추측 자제 부탁" [전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12-20 16:4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TV CHOSUN '연애의 맛' 제작진이 출연자 김현진의 이력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연애의 맛' 제작진은 20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
김현진 씨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생으로, 과거 단기 아르바이트 성으로 몇 차례 단역 배우 및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후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3월 퇴사한 후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연애의 맛'측은 "김현진 씨는 대중을 상대로 활동하는 공인이 아닌 만큼, 일반 개인의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 개인 신상과 관련한 더 이상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아내의 맛3'에서는 방송인 윤정수와 김현진이 공식 4호 커플로 발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방송 후 김현진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고, 이 과정에서 김현진의 과거 이력이 공개되며 추측이 쏟아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연애의 맛'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금일(20일) 전해진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3 출연자 김현진 씨의 이력과 관련한 제작진의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김현진 씨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생으로, 과거 단기 아르바이트 성으로 몇 차례 단역 배우 및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후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3월 퇴사한 후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상황입니다.

김현진 씨는 대중을 상대로 활동하는 공인이 아닌 만큼, 일반 개인의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 개인 신상과 관련한 더 이상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늘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TV CHOSUN '연애의 맛' 제작진 일동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