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2019년 마지막 날, '미스터'들과 함께 하세요!"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이 지난 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번째 무대 방청 신청 페이지를 오픈한 직후 1500명이 넘는 방청 신청이 쏟아지며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해냈다. 특히 시간이 갈수록 신청자 수가 가파르게 상승하는 등 방청 신청 열기가 갈수록 고조되고 있는 상황. '미스터트롯' 본 방송이 아직 시작하기도 전임을 감안할 때 매우 이례적인 행보로, 메가 히트를 기록한 전작 '미스트롯'에 대한 관심도와 기대치가 시즌2인 '미스터트롯'에도 고스란히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미스터트롯'은 방청 연령이 한정적인 다른 프로그램들과 달리 신청자 연령층이 매우 폭넓게 자리 잡고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트로트를 좋아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부부-가족 단위로 방청을 신청하는 30~40대와 10~20대 아이돌 팬덤까지 가세한 것. 뿐만 아니라 전국 팔도를 넘어 해외 거주자까지 신청하는 등 세대와 지역을 막론하고 있어, 역대급 방청 신청 전쟁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방청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미스터트롯 공식 홈페이지 내 방청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오는 31일 인천광역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스튜디오에서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