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백예린이 1위 소감을 밝혔다.
백예린은 10일 오후 6시 정규 1집 '에브리 레터 아이 센트 유(Every letter I sent you)'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백예린이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뒤 처음 발표하는 신보로, 총 18 트랙 중 17곡이 영문 가사로 이뤄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앨범 공개 이후 타이틀곡 '스퀘어(Square, 2017)'는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었고, 수록곡도 모두 차트인에 성공하며 뜨거운 반향을 이끌어낸 바 있다.
|
1위 감사합니다. 한국인 최초 영어가사로 1등을 했다고 하는데 이런 건 자랑해도 되는거겠죠?(오늘만 조금 자랑할게요)
다른 곡들도 15곡 차트 진입, 다른 곳에서도 전곡 차트 진입 모두 감사합니다.
사실 2CD로 규모가 큰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은 용기가 필요했는데 옆에서 저를 예뻐 해주고 많은 용기를 준 가족들, 세멋소님과 블루바이닐(세상에서 일 제일 잘해주시고 따뜻한 든, 별, 테르언니), 호빈감독님, 뮤비스탭분들!, 구름, 수은, 죠니, 치헌, 은진, 봉연, 정우, 정욱, 무궁작가님, 연뚜언니, 다빈, 기훈, 태훈, 경건님, 연수,민혁(방),언니오빠들, 융스트링 선생님들, 서울스투디오, 루피씨 까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 성장을 지켜봐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