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한리필 샐러드' 김국진, 27년 전 책받침 여신 강수지에 이미 청혼?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9-10-28 13:27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김국진은 27년 전 책받침 여신 강수지에게 이미 청혼을 했다?

지난 25일, KBS 2TV '무한리필 샐러드' '임백천의 뮤직살롱' 코너에서는 그때 그 시절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책받침 스타'를 주제로 녹화가 진행 되었다.

이번 녹화는 많은 남성들의 첫사랑이었던 가요계 대표 책받침 스타 강수지, 하수빈, 이지연에 관한 에피소드를 다룰 예정이다. 또한, 최고 책받침 스타를 찾는 설문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당대 최고의 스타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는 후문.

책받침 여신 삼인방에서 강수지의 음악 이야기를 하던 중 과거에 송승환이 mc로 활약했던 가요톱10에서 강수지의 인터뷰를 맡은 김국진이 현재의 상황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 해 성지 영상이 되었다. 영상 속 풋풋한 모습의 김국진은 송승환에게 "김국진과 강수지, 어울리지 않습니까?" 라며 "주례를 부탁한다."고 너스레를 떠는 모습에 스튜디오는 순식간에 핑크빛 분위기로 물들었다.

책받침 미녀 가수 삼인방 강수지, 하수빈, 이지연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다시 보고 싶은 추억의 무대들까지 만나볼 수 있는 '임백천의 뮤직살롱'과 사람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집에 대한 인테리어를 공개하는 '노진선의 집으로'는 KBS2 '무한리필 샐러드'에서 오는 10월 29일 오전 9시 40분 방송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