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차하기 싫어"…'퀸덤' 러블리즈 케이 오열, '커버곡 파격 변신' 예고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9-19 11:2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Mnet '퀸덤'에서 오마이걸과 (여자)아이들, 러블리즈가 파격 변신에 나선다.

지난 12일 '퀸덤'에서는 '상대팀 커버곡'을 주제로 두 번째 사전 경연이 시작됐다. 마마무는 AOA의 'Good Luck', AOA는 마마무의 '너나 해', 박봄은 (여자)아이들의 '한'을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였다.

19일 '퀸덤'에서는 오마이걸과 (여자)아이들, 러블리즈의 무대가 공개된다. '컨셉트 요정' 오마이걸은 검은 한복을 입고 등장해 승부수를 띄운다. 1차 경연 1위에 빛나는 (여자)아이들은 투애니원(2NE1)의 노래를 커버한다. 소연은 "(이번 경연에서) 관객들과 호흡하고 함께 놀 수 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속내를 드러냈다.

러블리즈는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탈피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준비했다. 카리스마 가득한 밀리터리 컨셉트의 의상과 상처 분장이 돋보인다. 예고편에는 케이가 "하차하고 싶지 않다"며 오열하는 모습까지 담겼다.

더욱 치열하고 뜨거워진 2차 사전 경연에서 값진 1위, 그리고 아쉬운 6위는 누가 될까.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를 두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전쟁 '퀸덤'은 19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