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피 추석" 방탄소년단→손예진, ★들의 풍성한 한가위 인사 [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9-13 07:5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연예계 많은 스타들이 오늘(13일)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지난 11일 그룹 방탄소년단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일찍 추석 인사를 보냈다. 리더 RM은 "'추석 잘 보내세요' 7행시로 인사드리겠다"며 멤버들의 유쾌한 합을 예고했다. 뷔는 "추석을 만들어 갈 사람 모집"이라 했고, 슈가는 "석진이 형이"라고 말했다. 이어 받은 진은 "잘생긴 석진이가"라 셀프 칭찬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국은 "보름달, 보름달, 보름달과 함께"라 했으며, RM은 "내가 못해도 우리 지민이가 잘 해주겠지"라 전했다. 지민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아미 여러분들한테는 이 말 한 마디면 끝났다고 생각한다"고 재치 있게 받아냈으며, 제이홉은 "요리 보고, 저리 봐도 즐거운 추석"이라는 센스있는 인사로 마음을 전했다.

12일 배우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한 추석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그림 같은 자연 속에서 청순한 매력을 자랑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이날 오전 팬미팅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 타이베이로 출국한 가수 강다니엘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다니엘입니다. 드디어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엄청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는데요. 가을과 함께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도 왔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많이 많이 드시고, 귀성길 귀경길에도 안전에 유의하시고 환절기 감기도 조심하시길 바란다. 지금까지 강다니엘이었다. 해피 한가위"라고 말하고 두 손을 흔들며 인사했다.

배우 이민호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huseok, Korean Thanksgiving Day 즐거운 추석들 보내시게"라는 글과 함께 화보 촬영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배우 여진구는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오오~~~ 손 편지와 선물 감사해요!!!#천고마비의계절 #누가더많이찌나해보자 #셀카는어려워 #보내주신과자젤리마카롱케이크 #내뱃속에저장 #어여쁜꽃다발들은 #내기억속에저장 #9oo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댄디함을 더한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 고경표도 "즐거운 추석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셀카를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는 뉴이스트와 세븐틴이 추석 연휴를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뉴이스트는 "가족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운전 조심해서 고향 다녀오시는 것 잊지 마시고요. 석양처럼 눈부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라고 인사했다.

세븐틴 또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등장해 "그동안 더운 여름 날씨에 지치신 캐럿 분(세븐틴 공식 팬클럽 명)들이 많으실 텐데 이번 추석 연휴에 푹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보름달 보며 소원 비는 것도 잊지 마세요"라고 변함 없는 팬사랑을 나타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인피니트 남우현,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W 프로젝트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남우현은 "저는 이번 추석을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보내볼까 합니다. 우리 모두 만두 돼서 만나요. 인스피릿 사랑해요"라며 손하트로 팬 사랑을 드러냈으며, 러블리즈는 "이번 추석에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많이 많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내려가는 귀성길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메리 추석 해피 추석"이라며 사랑스러운 인사를 건냈다.

골든차일드는 "올해도 어김없이 추석이 찾아왔는데요. 가족과 함께 보내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못 쉬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그렇지만 골든차일드가 함께 할 거예요"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