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M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 기타 천재 적재의 화려한 기타 연주가 담RLS '적재 라이브'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신곡 '타투(Tattoo)'부터 '너바나(Nirvana)의 명곡을 기타로 연주하는 모습이 담겨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적재는 '유플래쉬'에서 이상순과 함께 적재적소의 기타 실력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제대로 보여줬다. 적재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에 그의 다양한 기타 연주가 담긴 '적재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적재는 자신의 신곡인 '타투(Tattoo)'부터 유재석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은 '너바나(Nirvana)'의 명곡 'Smells Like Teen Spirit'을 연주하는데, 영혼을 적시는 감성과 강렬한 록 스피릿을 폭발시켜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가요계의 '황금 손' 이적의 작업 현장이 담긴 영상도 공개됐다. 이적은 영감을 얻기 위해 유재석의 8비트 드럼 연주를 무한반복으로 들으며 기타 연주를 시작한다. 180도 달라진 음악으로 녹음을 끝낸 이적은 다음에 음원을 받을 사람을 생각하며 새어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해 폭소를 자아낸다.
유재석의 음원이 이적, 적재 등 대한민국 뮤지션들의 손을 거쳐 음악의 숲을 탄생시킬 수 있을지, '놀면 뭐하니?-유플래쉬'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는다.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