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김구라, 장영란이 조영구와 함께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돌아온다. 시종일관 투닥거리는 세사람의 케미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보기만 해도 디톡스 효과를 주는 천정명 닮은 꼴의 '몸짱 한의원 선생님'이 등장해 건강과 여심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바디 케어'와 '자세 교정'으로 해맑은 웃음을 되찾았던 김구라가 이번에도 재등장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는 얼굴 가득 침을 꽃고 '고슴도치 구라'로 변신해 시선을 모았는데, "한의사 맞네!"라며 맑은 웃음을 재장착하게된다. 과연 김구라에게 이번에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어떤 디톡스 처방을 받게된 것인지 귀추를 주목시킨다.
그런가 하면 장영란과 조영구가 무덤덤한 김구라도 깊은 한숨을 쉬게 만드는 활약을 예고한다. 두 사람은 '투 머치 토커'로 소음 가득한 '구라이브'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했는데,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가 포기한 듯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통해 '기부금 1억 조기 달성'을 해낸 '마리텔 V2'는 앞으로 더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 방송들과 재미를 통해 더 많은 기부금과 콘텐츠 방송들로 시청자들과 매주 함께하고 있다.
한편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어 오는 10일 저녁 6시 트위치 '마리텔' 전용 채널에서는 신나는 생방송이 펼쳐질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