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2년 열애? 사실무근" 김희철·모모, 열애설→부인…2시간 만에 일단락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8-06 18:0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열애설을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특히 지난 5일 트와이스 지효와 가수 강다니엘의 열애 인정 이후 연달아 터진 모모와 김희철의 열애설은 말 그대로 핫이슈였다.

6일 김희철과 모모가 2017년 한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 2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해당 열애설을 보도한 마켓뉴스에 따르면 트와이스 멤버들 또한 공공연하게 알고 있을 만큼 가깝게 지내왔다고.


그동안 김희철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모모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며 친분을 쌓아왔다. SNS에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기도. 모모는 김희철과 민경훈이 결성한 우주겁쟁이의 '나비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그러나 열애설이 터지자, 이 같은 의리는 열애설에 힘을 실는 도구가 됐다.

5일 지효와 강다니엘의 열애 인정에 이어 모모의 열애설까지 터지자 팬들은 당혹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열애설 보도 약 2시간 여 만에 양 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며 선을 그었다.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트와이스 팬들은 놀란 마음을 쓸어내렸다.

한편 김희철은 예정된 방송 활동 및 슈퍼주니어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또한 모모가 속한 트와이스는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