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돌' 잼잼, 장꾸 쌍둥이 만났다…흙 먹는 오빠들? '충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9-07-21 16:4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떠오르는 장난꾸러기 잼잼이가 원조 장난꾸러기 쌍둥이를 만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87회는 '넌 나의 꽃이야'라는 부제로 펼쳐진다. 그중 희준 아빠와 딸 잼잼이는 '슈돌'의 원조 장난꾸러기 서언-서준이 형제를 만난다. 이들의 장꾸력 폭발하는 하루가 랜선 이모-삼촌들에게도 큰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랜만에 만나 더욱 반가운 둥이 서언-서준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키는 훌쩍 자랐지만 장난기 가득한 얼굴은 그대로다. 오빠들과 함께 해 더 앙증맞아 보이는 잼잼이는 오빠들을 향해 호기심 가득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이어 서언이와 서준이가 선인장을 먹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잼잼이도 선인장을 입에 물고 있어 어떻게 된 일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미소가 유쾌함이 가득했던 이들의 만남을 예고한다.

이날 희준 아빠와 잼잼이는 특별한 화분을 만들기 위해 플로리스트이자 '슈돌'의 오랜 식구 서언-서준의 엄마 문정원을 찾았다. 화분 만들기 현장에는 정원 엄마와 함께 쌍둥이까지 함께 찾아와 반가운 만남을 가졌다고. 이런 가운데 원조 장난꾸러기 서언, 서준이는 희준 아빠와 잼잼이를 위한 특별한 환영식을 준비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평소에도 아빠 따라잼이로 유명한 잼잼이는 쌍둥이 오빠들의 장난도 따라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잼잼이는 오빠들과 함께 처음으로 심부름에도 도전했다는 전언. 이때 쌍둥이는 다정하게 잼잼이를 챙겨 듬직한 오빠미를 보여줬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원조 장꾸와 신흥 장꾸의 역사적인 만남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87회는 오는 7월 2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