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오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이하 '리와인드')에서 본격적인 타임슬립 게임쇼가 펼쳐진다.
또한 근육과 힘으로 승부를 봤던 과거와 달리 달변가가 된 김종국의 입담에 박명수는 "네가 이상벽이냐?"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프닝부터 치열했던 두 사람의 토크 지분 전쟁도 프로그램을 보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한편, 투자 1인자를 꿈꾸는 박명수는 뮤지와 에이프릴 진솔을, 소비 철벽남 김종국은 양세찬과 박경을 팀원으로 영입했고, 이틀 전 득녀 소식을 알린 다둥이 아빠 하하는 "결혼 후 재테크에 관심이 부쩍 늘었다"며 투자 촉이 좋은 이지혜와 김하온을 영입해 재테크 금손으로 거듭날 것을 예고한다.
이어서 공개되는 2라운드는 본격 투자 라운드로 출연자들은 실전 재테크에 도전한다. 1라운드에서 모은 돈을 전액 투자해야 하는 상황에 출연자들은 마치 실제로 본인의 전 재산을 투자를 하는 것처럼 몰입해 흥미진진한 머니 게임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시작부터 대박 팀과 쪽박 팀으로 갈라진 하ㆍ명ㆍ국 세 팀의 운명! 승리의 여신은 누구의 손을 들어 주었을까? 신개념 타임슬립 게임쇼의 첫 막은 오늘 밤 9시 30분 채널A '리와인드'에서 공개된다.
대한민국의 성장과정을 되짚어 보며 투자 안목을 키워보는 채널A 인생역전 타임슬립 게임쇼 '리와인드'는 오늘 17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